스포츠뉴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 차량 전복사고로 다리 수술

컨텐츠 정보

본문

2890219507_Jz8cC2MY_184f5082da891549dd1b27af872ba0d9ca2dc1f8.jpg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45)가 자동차를 몰고 가다 차량이 뒤집어지는 큰 사고로 수술대에 올랐다.

AP, CNN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23일(현지시간) 오전 7시 15분께 우즈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카운티의 교외에서 혼자 운전하다가 전복 사고를 당해 구조되어 병원으로 실려 갔다. 

우즈는 지난 주말 현대차그룹이 후원하는 미국프로골프(PGA)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대회 참석차 LA에 머물러왔고, 사고 당시 현대차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제네시스 GV80'을 타고 있었다.

우즈가 탄 차량은 나무와 연석 등에 부딪혀 여러 차례 구르면서 크게 파손됐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대원들은 차량 앞 유리를 뜯어 운전석에 있던 우즈를 구조했다. 당시 현장에 있던 구조대원은 "우즈가 대화를 할 수 있을 정도로 의식이 멀쩡했다"라고 전했다.

전체 내용보기

관련자료

댓글 1
Total 5,068 / 1 Page
그를 세체정으로 만드는 것들

지난 10일 담원 기아의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시즌 우승 직후 담원 기아 선수단과 취재진의 온라인 인터뷰가 진행됐…

‘커리 9연속 30득점’ 4연승으로 살아나는 골든스테이트

‘슛 도사’ 스테판 커리가 9경기 연속 30득점 이상을 해내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4연승을 이끌었다.골든스테이트는 16일(한국시간) 미국 클…

오버워치 리그, 17일 개막

‘오버워치 리그’가 막을 올린다.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21 오버워치 리그가 17일부터 6개월간 여정에 돌입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따르…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형제 e스포츠 정식종목 나란히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e스포츠 정식종목으로 채택됐다.16일 업계에 따르면 이 게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e스포츠협회 주관 ‘202…

손흥민 인종차별 논란에 모리뉴 감독 “사랑받고 있다”

잉글랜드 프로 축구 토트넘 홋스퍼의 주제 무리뉴 감독이 소셜 미디어(SNS)에서 인종차별 피해를 손흥민(29)이 “이젠 괜찮다. 사랑받고 있다”…

소문난 잔치에 싱거운 승부, 인삼공사와 KT의 차이

프로농구 안양 KGC 인삼공사와 부산 KT는 올시즌 최고의 라이벌로 꼽혔다. 정규시즌 6번의 맞대결에서 상대 전적 3승 3패로 호각세였고 이중 …

'스미스 조기 퇴출' 키움, 삼성 라이블리에 영향 줄까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시즌 초반부터 과감한 외국인 선수 교체를 단행했다. 키움은 15일 KBO(한국야구위원회)에 조쉬 스미스에 대한 웨이버 …

도쿄올림픽 ‘투수 새얼굴’ 고심하는 김경문 야구감독 “실력 보겠다”

김경문 야구대표팀 전임 감독이 도쿄 올림픽에서 ‘베이징 신화’를 다시 쓰기 위한 ‘투수 구하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김 감독은 대표팀 최일언 투…

맨유-아스널 유로파 4강 진출... EPL 강세 확연

  최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팀들의 강세가 뚜렷하다. 챔피언스리그에 이어 유로파리그에서도 2팀이 4강에 올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소문난 '슈퍼 루키 맞대결', 차린 건 많지 않았다

KIA가 선발전원 안타를 때려내며 롯데와의 3연전을 위닝시리즈로 장식했다.맷 윌리엄스 감독이 이끄는 KIA 타이거즈는 15일 광주KIA 챔피언스…

강렬함 사라진 박준표, KIA 불펜 버팀목 되려면?

 2021 KBO리그에서 KIA 타이거즈는 15일 현재 5승 5패로 두산 베어스, SSG 랜더스와 더불어 공동 4위다. 5할 승률을 맞췄다는 점…

최하위 밀린 KT, 타순 조정에서 해답 찾을까

KT 위즈가 올 시즌 초반 부진한 흐름을 끊을까. 2021시즌 프로야구 KBO리그 최하위로 처진 KT의 과제는 지난해 최우수선수(MVP)를 차지…

4연패 벼랑 끝 서울, 대구 잡고 반전 성공할까

FA컵 ‘서울 더비’에서 패하며 자존심을 구긴 FC 서울이 주말 K리그1 무대에서 강등권에 있는 대구 FC를 만난다. 양 팀 모두 더 이상의 패…

‘삼각편대 맹활약’ 대한항공 “5차전서 챔프 가리자”

먼저 2패를 당하며 벼랑 끝에 섰던 대한항공이 에이스 용병 알렉스가 갑작스런 복통과 구토 증세를 보인 우리카드를 잡고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는 데…

[PWS] 고앤고·아프리카도 파이널 합류

고앤고 프린스와 아프리카 프릭스 등 6개 팀이 위클리 파이널에 합류했다.15일 ‘2021 PUBG 위클리 시리즈(PWS)’ 동아시아 페이즈1 1…

[포토] ‘퍼펙트’ 놓쳤지만 ‘노히트노런’ 대기록

시카고 화이트삭스 좌완 선발투수 카를로스 로돈이 15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개런티드레이트필드에서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가진 202…

새댓글


최근글


연예뉴스


멤버 포인트 랭킹 - 월 1등 5만포 지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