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Total 6,950 / 1 Page
지수, 과거 학폭인정 "고통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

배우 지수가 과거 학교폭력(학폭)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지수는 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와 함께 사과문을 게재했다. 지수는…

이다지 "시험기간 한달동안 안 씻어…남자친구도 안 만나"

스타 역사강사 이다지가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했다. 4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스타 역사강사 이다지가 목요일 …

래퍼 킬라그램, 대마 소지·흡입 혐의로 현행범 체포

2017년 힙합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래퍼 킬라그램(이준희·29)이 대마초를 소지하고 흡연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

지수 학폭 피해자, 2차 폭로 “제보 달라는 소속사, 내 신상 걱정돼…보상 필요 없다”

배우 지수(본명 김지수·28)의 학교폭력 의혹을 처음으로 제기한 누리꾼이 두 번째 글을 올려 지수의 소속사인 키이스트에 쓴소리했다. 그는 “왜 …

‘쇼미더머니’ 출연 래퍼 킬라그램, 대마초 소지 혐의 입건

2017년 힙합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6’에 출연했던 래퍼 킬라그램(이준희·29)이 대마초를 소지하고 흡연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서울…

래퍼 킬라그램, 대마 소지·흡입 혐의로 현행범 체포 댓글 1

2017년 힙합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6'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래퍼 킬라그램(이준희·29)이 대마초를 소지하고 흡연한 혐의로 입건됐다. …

박건형, 둘째 득녀 “3㎏ 천사, 우리에게 와줘서 고마워”

배우 박건형(44·사진)이 둘째 득녀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 TN엔터사업부 측은 3일 “박건형 씨의 아내가 오늘 오전 서울 모처의 병…

'이용규♥' 유하나, 누리꾼 공감 자아낸 SNS 글…"중요한 순간에 주변 사람 정리돼"

야구선수 이용규의 아내인 배우 유하나(34·사진)가 인간관계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공유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유하나는 3일 개인 SN…

드웨인 존슨, 50세 인생 첫 부항 인증 “보기 흉해도 즐거워”

할리우드 배우 드웨인 존슨(50·사진)이 부항 치료 후기를 전했다. 드웨인 존슨은 2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에 “처음 해보는 부항. 보기엔 보기…

취준생♥직장인 커플의 현실적 갈등…김숙 “두 사람 사이 이미 거리감”(연참3)

직장인 여자친구와 현실적인 갈등을 겪고 있는 취준생 남자친구의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

BJ 쏘대장, 학폭 의혹 부인 "일진과 어울린 적 없어…조용하고 평범한 학생이었다"

BJ 겸 유튜버 쏘대장(사진)이 학폭 의혹을 부인했다. 지난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학폭 간접 가해자였던 BJ 쏘대장을 폭로합니다’라는 …

황보라, 너무 간소화된 아침 “10첩 반상→커피, 아침돼지 그만”

배우 황보라(38·사진)가 아침 메뉴를 간단하게 변경했다. 3일 오전 황보라는 인스타그램에 “늘 아침을 10첩 반상으로 먹었는데 이젠 간단히 커…

‘세 아이 아빠’ 장혁 “둘째 배우 기질 있어…얼굴도 날 닮았다”(수미산장)

배우 장혁(사진 왼쪽)이 세 아이 아빠로서의 삶을 털어놓는다. 오는 4일 방송되는 SKY와 KBS의 공동제작예능 ‘수미산장’에서는 장혁이 출연한…

지플랫 최환희 “동생 준희, 엄마 故 최진실과 더 닮아…싹싹하고 말 잘한다”(대한외국인)

고(故) 배우 최진실의 아들 지플랫(본명 최환희·20·사진)이 동생 최준희 양을 언급한다.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

‘학폭‧성폭력 의혹’ 지수, ‘달이 뜨는 강’ 하차 청원 2200명 돌파…KBS 입장은?

학교 폭력 가해 의혹과 성폭력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지수(29∙사진)가 출연중인 KBS2 ’달이 뜨는 강’ 하차를 요구하는 청원이 등장했다. …

18세 연하 남편과 불화 극복한 함소원 "가정 이루고 나니 허점투성이…예쁘게 봐달라"

방송인 함소원(45)이 남편 진화와의 불화를 극복한 심경을 밝혔다. 함소원은 3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가족. 성실. 노력. 전 1…

최근글


새댓글


멤버 포인트 랭킹 - 월 1등 5만포 지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