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더보이즈 선우 소속사 “학폭 의혹 사실무근, 법적대응 검토“

컨텐츠 정보

본문

2890219495_S4IPXqzg_bc25ad46eafff8d0d16230757421d7b88b13f2aa.jpg 그룹 더보이즈의 선우를 둘러싼 학교 폭력(학폭) 의혹에 대해 소속사 측이 전면 부인했다. 더보이즈의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23일 팬카페를 통해 ”더보이즈 멤버 선우에 대한 도를 넘은 허위 사실들이 유포되고 있다"며 “(선우는) 현재 삭제된 게시물에 언급된 내용과 같은 신체적 폭력 등을 가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작성 및 유포, 인신공격성 모욕, 악의적인 게시물에 대해 지속적인 자료 수집과 법적 조치를 위한 검토를 진행하고 있다”며 강경한 대응 방침을 드러냈다. 또한 “강력한 대처를 위해 아티스트 보호 시스템을 강화하고 무분별한 악성 댓글 게시와 루머 생성 유포자에 대해 보다 적극적인 대응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7년 더보이즈 멤버로 데뷔한 선우는 ‘리빌’, ‘블룸블룸’ 등의 무대를 통해 활동해왔다. 그러나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선우의 학폭 등을 주장하는 내용이 게시물이 올라와 논란을 일으켰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이다. 한윤종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032 / 1 Page
홍상수 감독 영화 ‘인트로덕션’ 베를린영화제서 각본상 수상

홍상수 감독이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2년 연속으로 수상 소식을 알렸다. 홍 감독은 5일(현지시간) 폐막한 제71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25번째 장…

88올림픽 ‘손에 손 잡고’ 부른 코리아나 멤버 이용규 별세

1988년 서울올림픽 주제가였던 ‘손에 손 잡고’를 부른 그룹 코리아나의 멤버 이용규씨가 별세했다. 향년 67세. 5일 가요계 등에 따르면 이씨…

BTS, 아시아 첫 ‘올 글로벌 아티스트’ 선정

세계적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국제음반산업협회(IFPI)가 수여하는 ‘올해의 글로벌 레코딩 아티스트상’을 거머쥐었다. 아시아권 가수가…

'KTX 햄버거 진상 사건 언급' 허지웅 "특정인 비판 아냐…심판할 자격 안 된다 생각"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41·사진)이 ‘KTX 햄버거 진상녀’ 일침에 대해 해명했다. 허지웅은 5일 개인 SNS를 통해 “어제 허지웅쇼 오프닝이…

'두데' 김지훈 "연기 위해 담배 억지로 배워…끊는 건 내 의지대로 안되더라"

배우 김지훈(41·사진)이 담배를 피우게 된 계기를 밝혔다. 5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데)’에는 …

블락비 비범 학창 시절 폭로 “월요일 아침 대청소할 때부터 야자 직전까지…”

연예계 학폭 폭로가 계속되는 가운데, 블락비 비범(이민혁·30·사진)에 대한 훈훈한 폭로글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

옹알스 최기섭 “父 존재 성인 때 알게 돼…사랑한다 말 못하고 떠나보내 후회”

개그맨 그룹 옹알스 멤버 최기섭(41·사진)이 돌아가신 줄 알았던 아버지를 찾은 사연을 전했다.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

"엄마, 힘들지? 미안해"…'백도빈♥' 정시아, 딸 서우 고백에 울컥

배우 정시아(39·사진 오른쪽)가 갑작스러운 딸의 고백에 울컥했다고 밝혔다. 정시아는 5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딸 서우의 사진과 함…

코리아나 이용규, 암 투병 중 지난 3일 별세…향년 67세

그룹 코리아나 멤버 이용규가 지난 3일 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향년 67세. 고인의 빈소는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6…

장동민 “집착 심한 전 여친, 이별 통보 듣더니 난간에 걸터앉아…”(어머웬일)

개그맨 장동민(41·사진)이 집착이 심했던 전 여자친구 얘기를 꺼낸다. 5일 방송 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어머어머 웬일이니’(이하…

방탄소년단 제이홉 ‘블루 사이드’, 사운드클라우드 New&Hot 차트 “글로벌·美·英 1위”

방탄소년단 제이홉(정호석)의 솔로곡 ‘블루 사이드’(Blue Side)가 전 세계 음악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제이홉은 지난 2일 글로벌…

"네가 고3 때 성폭행한 여자 남편이다"…지수, 추가 폭로 등장

배우 지수(사진)가 최근 불거진 학폭 의혹을 인정하고 출연 중이던 드라마에서 하차한 가운데, 성폭행 의혹이 추가로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다. 지…

‘다이어트 선포’ 이상아, 살 빼는 주사 처방받고 “혼자 해야 하는데 무섭다”

배우 이상아(49·사진)가 다이어트 주사를 처방받았다. 이상아는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내가 직접 주사를? 살과의 전쟁이구만”이라며 “시범으로…

'학폭 인정→드라마 하차' 지수, 10월 중순 입대…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

학교폭력 가해사실을 인정하고 출연 중이던 드라마에서 하차한 배우 지수(사진)가 오는 10월 입대한다. 4일 YTN Star는 지수가 10월 중순…

‘학폭’ 의혹 수진 활동 중단하자… 동창 서신애 SNS에 의미심장한 글

그룹 ‘(여자)아이들’ 수진이 학교폭력 의혹으로 활동을 중단하자 피해자로 언급된 배우 서신애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故 김자옥 동생' 김태욱 전 SBS 아나운서 별세…향년 61세

배우 김자옥의 동생 김태욱 전 SBS 아나운서가 세상을 떠났다. 향년 61세. 5일 SBS 관계자에 따르면 김 전 아나운서는 전날 갑작스럽게 세…

최근글


새댓글


먹튀 물러가라!


멤버 포인트 랭킹 - 월 1등 5만포 지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