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뉴스

Total 4,140 / 1 Page
골 침묵 깬 황희찬, 교체 투입 4분 만에 보여준 존재감

 잠잠하던 '황소' 황희찬이 마침내 터졌다. 모처럼 득점포를 가동하며 라이흐치히의 독일축구협회(DFB) 포칼 4강 진출에 기여했다. 라이프치히는…

'작년 불펜 ERA 2위' LG, 올해도 뒷문은 안전할까

지난해 불펜 평균자책점이 가장 낮은 팀은 키움 히어로즈(4.33)였다. 조상우, 안우진, 이영준, 오주원, 김상수 등 가용할 수 있는 불펜 자원…

'리베로 최고연봉' 오지영, 인삼공사 수비 '최후의 보루'

V리그 여자부의 막판 순위 싸움이 한치 앞을 모르게 치열해지고 있다.이영택 감독이 이끄는 KGC인삼공사는 3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

도쿄올림픽, '해외 관중' 수용 여부 이달 중 결론 낸다

 오는 7월 열리는 2020 도쿄올림픽·패럴림픽이 해외 관중 수용 여부를 이달 안에 결정하기로 했다.일본 NHK에 따르면 3일 도쿄올림픽 조직위…

4위 삼성생명, 1위 우리은행 잡고 챔프전 진출

여자 프로농구 용인 삼성생명이 정규리그 4위 팀으로는 20년 만에 챔피언결정전에 진출했다.삼성생명은 3일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정규리그 1…

빛나는 질주 강영서, 알파인스키 유럽대회 준우승

여자 알파인스키의 에이스 강영서(24·부산시체육회·사진)가 코로나19와 열악한 지원으로 인한 훈련 부족 속에서도 국제스키연맹(FIS) 레이스 오…

봤지! 12시즌 연속 20골… 나이는 잊었다, 멈추지 않는 ‘득점 기계’ 호날두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유벤투스)가 자신의 리그 통산 600번째 경기에서 12시즌 연속 20골을 터뜨리는 나이 잊은 활약을 펼쳤다…

도쿄올림픽 기정사실화?… 대한체육회 ‘백신 확보’ 나서

코로나19 여파로 1년을 연기한 도쿄올림픽은 이제 개최를 기정사실화 하고 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국제패럴림픽위원회(IPC) 그리고 일…

삼성생명, 4위로 20년만에 챔프전 진출 이변

여자 프로농구 용인 삼성생명이 정규리그 4위로는 20년 만에 챔피언결정전에 진출했다. 정규리그 1위 아산 우리은행을 상대로 리버스 스윕(1패 후…

11.4 패치로 돌아오는 LCK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시즌 정규 리그가 7주차에 돌입한다. 4일 KT 롤스터 대 DRX전부터는 11.4 패치를 적…

이마트 야구단 새 이름으로 '랜더스' 유력… 5일 발표할 듯 댓글 1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프로야구 SK 와이번스를 인수한 신세계그룹 이마트의 새 구단 명칭이 'SSG 랜더스(Landers)'로 굳어지…

‘축구황제’ 펠레, 코로나 백신 맞으며 ‘따봉’…방역수칙 동참 당부도

“오늘은 잊을 수 없는 날이다.”‘축구황제’ 펠레(81·브라질)가 코로나19 백신을 맞으며 만족스러운 듯 엄지손가락으로 ‘따봉’ 제스처를 취했다…

류현진 숨기는 토론토, 양키스와의 시범경기 미출전 “미리 볼 필요 없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에이스 류현진(34)의 시범경기 등판 일정 공개를 미루면서 전력을 숨기고 있다. 특히 같은 지구 라…

레이커스 맞대결서 부커 빠지고도 승리한 피닉스, 서부 4위→2위 급행

미국 프로농구(NBA) 서부 콘퍼런스 4위였던 피닉스 선즈가 LA 레이커스와의 맞대결에서 승리하면서 2위로 치고 나갔다. 피니긋 에이스 데빈 부…

도쿄올림픽 개최 기정사실화? 오늘밤 관중 대책 회의

코로나19 대유행에 휩쓸려 1년을 연기한 도쿄올림픽이 관중의 함성에 둘러싸여 성화를 점화할까.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개최국 일본의 올림픽 …

강철체력·여전한 골감각 호날두, 12시즌 연속 20골 고지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유벤투스)가 자신의 리그 통산 600번째 경기에서 12시즌 연속 20골을 터뜨리는 나이 잊은 활약을 펼쳤다…

최근글


새댓글


멤버 포인트 랭킹 - 월 1등 5만포 지급


알림 0